본문 바로가기

신성한 이혼 5회 줄거리

2023. 3. 17.

신성한 이혼 5회에서 변호사 신성한 법률사무소에 대남전자 사장 서정국의 어머니 마금희가 나타난다.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5회는 2023년 3월 18일(토)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미리보기/예고/줄거리 😆

JTBC 신성한, 이혼 5회 - 신성한 역 조승우

신성한 이혼 5회 줄거리

지난 3월 12일(일) 방송된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제작: SLL, 하이그라운드, 글뫼) 4회에서 이서진(한혜진)은 신성한 법률사무소에 취업했다. 장형근(김성균)은 별거 중인 아내 지은에게 임신했다며 이젠 정리해 달라는 문자를 받았다.

금화로펌 박유석(전배수) 변호사는 박애란(황정민)의 남편 서병철(이상구)에게 접근했다. 하지만, 박애란(황정민)의 소송건은 재판까지 가지 않고 이혼 조정에서 부부의 화해로 일단락 됐다. 애란은 시어머니와도 화해했다.

서병철의 변호를 맡았던 최준(한은성)은 이혼소송을 전문으로 해보겠다며 금화로펌을 퇴사하고, 신성한 법률사무소를 찾아왔다. 성한의 연주 동영상을 인터넷에 업로드한 6월의 남자가 최준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18일(토) 방송 예정인 신성한 이혼 5회에서 이서진은 신성한 법률사무소에서 상담실장으로 일하게 된다. 대남전자 사장 서정국의 어머니 마금희(차화연)가 귀국한다.

제가 그 사무실에 사람하나 심어놨거든요.

성한 : 삭제해.

최준 : 채용되는 거죠?

성한 : 서진 씨가 상담실장으로 하는 걸로 하죠.

의뢰인 : 이 사람이 죽어요.

성한 : 그 지저분이 상상 이상일 때가 있으니까.

서진 : 당사 자였는지라, 그다지.

성한 : 그런 스탠스 아주 좋아요.

마 여사가 들어오면

금희 : 기영이 말이야, 나랑 같이 하와이로 가자고 하면.

정식 : 아줌마.

성한 : 뭐 하시는 겁니까, 지금.

한편,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월 12일(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 시청률은 1.7% 상승한 6.5%를 기록했다. 신성한 이혼 자체 최고 시청률은 3월 5일(일) 기록한 7.3%이다. JTBC 신성한 이혼은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스트리밍 한다.

JTBC 신성한 이혼에서 유새봄 역을 연기하는 이은재 배우는 1997년 생으로, 조선대학교 전자공학과를 휴학하고 2019년 2월 이니스프리 광고를 통해 데뷔했다.

드라마 데뷔는 2020년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에서 엄소미 역을 연기했다. 소속사는 굿맨스토리.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서 대남전자 서정국 사장의 아내 진영주로 출연하는 노수산나 배우는 1986년 생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했다.

2008년 영화 '네 쌍둥이의 자살'에서 도옥승 역으로 데뷔했다. 2022년 ENA 얼어죽을 연애따위 오혜진 역, SBS 소방서 옆 경찰서 우미영 역으로 출연했다.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

노수산나 배우가 연기하는 진영주는 대남전자 외아들 서정국의 아내로, 정국과 결혼을 하려 했지만 모친인 마금희의 반대로 밀려난다. 하지만, 정국과 내연관계를 유지하며 아이까지 낳게 되고 결국 정국의 아내 자리를 차지했다. 

신성한 이혼 몇 부작?

드라마 신성한 이혼은 2023년 3월 4일(토) 신성한 이혼 1회부터 4월 9일(일) 신성한 이혼 12회까지 12부작으로 방송된다.

이혼 전문 변호사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혼'이라는 삶의 험난한 길 한복판에 선 이들의 이야기, 신성한 이혼 6회는 2023년 3월 19일(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신성한 이혼: 인물관계도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이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 - 3월 14일(화) 첫 방송

 

비밀의 여자 줄거리 & 등장인물

비밀의 여자는 2023년 3월 14일(화)부터 방송 예정인 KBS2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후속드라마로, 2020년 비밀의 남자에 이은 두 번째 비밀 시리즈이다. 비밀의 남자를 연출한 신창석과 대본을 집필

original1.tistory.com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 모든 고정관념을 타파한 하숙집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와 비밀을 품은 하숙생 꽃선비 3인방. 네 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 - 3월 20일(월) 첫 방송

 

꽃선비 열애사 줄거리 &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꽃선비 열애사는 2023년 3월 20일(월)부터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로 김정화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다. 김정민 연출, 권음미, 김자현 극본의 꽃선비 열애사에는 신예은, 려훈, 강

original1.tistory.com

 

 

신성한 이혼 6회 줄거리

신성한 이혼 6회에서 대남전자 사장 서정국의 어머니 마금희가 예고 없이 신성한을 찾아온다. 마 여사는 성한에게 이해할 수 없는 질문들을 던진다. 박유석에게 이 소식을 들은 정국의 아내 진

original1.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