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밀의 여자 2회 줄거리

2023. 3. 15.

비밀의 여자 2회에서 남유진과 정겨울은 남만중의 권유로 리조트로 여행을 가지만 불륜녀인 주애라도 리조트에 방문한다. 한편, 서태양은 사람을 해친 자신을 용서하지 못해 괴로워한다. 그 모습을 본 오세린이 직접 행동에 나선다.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이 여자 2회는 2023년 3월 15일(수)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미리보기/예고/줄거리/TV/비밀의 여자 😎

비밀의 여자 2회 줄거리

지난 3월 14일(화) 방송된 비밀의 여자 1회에서 남유진(힌기웅)과 결혼한 정겨울(신고은)의 결혼 생활은 순탄치 않았다. 시댁 식구들과 유진은 겨울의 생일조차 잊고, 겨울은 미역국 하나 얻어먹지 못했다. 겨울의 시어머니 차영란(김예령)은 빨리 임신을 못한다며 다그쳤다. 산부인과를 찾은 겨울에게 의사는 복용 중인 기관지 약이 임신을 저해하는 약이라고 했지만, 겨울은 임신을 위해 당분간 약을 끊기로 했다.

겨울은 호텔 엘리베이터에서 화환의 꽃가루 때문에 일시적인 쇼크로 쓰러졌다. 하지만, 이 모든 건 주애라(이채영)의 계획이었다. 애라는 겨울에 옷에 커피를 쏟아 저녁 식사 자리에 시댁 식구들과 같이 갈 수 없게 만들고, 엘리베이터를 고장 내 꽃가루에 노출되게 했다. 겨울이 기관지 약을 끊으려고 하자 약을 계속 먹이기 위해 계획한 일이었다.

사실, 애라는 겨울의 기관지 약에 피임약을 넣어 겨울의 임신을 막고 있었다. 15일(수) 방송 예정인 비밀의 여자 2회에서 3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서태양(이선호)은 죄책감에 괴로워한다. 애라는 겨울과 유진의 여행지를 찾아간다.

세린 : 거긴 왜 다시 간 거야? 언제까지 이렇게 괴로워하고 살 거야.

태양 : 너한테 내 걱정해 달라고 한 적 없어.

세린 : 그 집 사들여요, 오늘 당장.

애라 : 오랜만에 주말에 여행 갈까?

유진 : 안 되겠다. 할아버지가 겨울이랑 여행 다녀오래.

유진 : 네가 여길 어떻게 왔어?

애라 : 이왕 이렇게 된 거 우리 그냥 다 밝히자.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는 웨이브(wavve)에서 스트리밍 한다.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이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3회는 2023년 3월 16일(목)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비밀의 여자 몇부작?

최윤영, 이채영, 이선호, 한기웅, 신고은, 이은형 주연의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는 2022년 3월 14일(화) ~ 2023년 7월 28일(금)까지 총 100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비밀의 여자 출연진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는 최윤영, 이채영, 이선호, 한기웅, 신고은, 이은형, 임혁, 최재성, 방은희, 이종원, 김예령, 김희정, 박형준, 이정용, 윤지숙, 이슬아. 이민지 등이 출연한다.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이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 - 3월 14일(화) 첫 방송

 

비밀의 여자 줄거리 & 등장인물

비밀의 여자는 2023년 3월 14일(화)부터 방송 예정인 KBS2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후속드라마로, 2020년 비밀의 남자에 이은 두 번째 비밀 시리즈이다. 비밀의 남자를 연출한 신창석과 대본을 집필

original1.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