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가 나타났다 줄거리 & 등장인물

2023. 3. 18.

진짜가 나타났다 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2 드라마다.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 주연의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 출산, 그리고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린다. KBS2 토일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회는 2023년 3월 25일(토) 오후 8시 5분에 방송된다.- 미리보기/예고/줄거리/등장인물 😆

진짜가 나타났다 기본정보

타이틀 : 진짜가 나타났다
방송기간 : 2023년 3월 25일(토) ~ 9월 10일(일)
방송시간 : 오후 08:05
에피소드 : 50부작
제작사 : (유)진짜가나타났다문화산업전문회사, 빅토리콘텐츠
채널: KBS2
연출 : 한준서
극본 : 조정주
출연 :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 외
스트리밍 : 웨이브

진짜가 나타났다 줄거리

여인공 오연두(백진희)의 배속 아이 태명은 '진짜'다. 혼전임신을 한 연두는 곧 미혼모가 될 예정이다. '진짜'의 주치의 공태경(안재현)은 결혼하면 안 될 여자와 억지 결혼을 할 처지에 놓였다.

원치 않는 결혼을 피하려는 태경과 아빠 없는 아이를 낳고 싶은 연두는 가짜 예비부부가 되는 데 합의한다. 연두와 태경의 '진짜'를 담보로 한 아슬아슬한 계약 로맨스가 시작된다.

이 드라마의 인물들은 대부분 임신, 출산, 육아와 얽혀있다. 헤어진 남자의 아이를 낳게 된 미혼모, 그 아이의 아빠인 척 하는 비혼주의자, 정자기증을 받으려는 40대 난임 부부, 숙려기간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된 30대 부부, 일곱 살 딸을 키우는 20대 청년, 사랑 때문에 기피하던 육아와 직면하는 20대 여성, 여기에 이들의 상황을 알게 되는 어머니, 아버지, 할머니까지. 각 세대와 성별의 가치관과 딜레마를 통해 이 시대의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가감 없는 현실을 이야기한다.

또한, 이들이 예상치 못한 ‘진짜’의 등장에 우여곡절을 겪으며 ‘찐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따듯하게 그릴 예정이다.

진짜가 나타났다 1회

진짜가 나타났다 1회 2023년 3월 25일(토) 시청률 17.7% | 곧 1타 강사가 될 연두는 남자친구 준하의 외도를 알고 헤어진다. 배신감을 느낀 연두는 준하의 차에 분노의 낙서를 한다. 한편, 산부인과 난임 전문의이자 비혼주의자인 태경은 여자친구의 프러포즈를 거절한다. 우는 여자친구를 달래던 태경. '바람둥이'라고 낙서 된 자신의 차를 목격한다.

진짜가 나타났다 2회

진자가 나타났다 2회 2023년 3월 26일 (일)  시청률 20.8% | 준하의 아기를 임신한 연두는 충격에 휩싸인다. 엉겁결에 이 사실을 함께 알게 되는 태경.

연두의 낙서 때문에 가족들에게 바람둥이로 오해받은 태경은 금실의 계략으로 세진과 강제 결혼할 위기에 처한다. 한편 태경이 산부인과 의사임을 알게 된 연두는 그를 찾아가 애를 지워달라 부탁한다.

진짜가 나타났다 3회

진짜가 나타났다 3회 2023년 4월 1일 (토) | 억지로 태경을 결혼시키려는 금실과 결혼을 거부하며 절연을 선언하는 태경. 이 사태를 보다 못한 인옥은 가출을 단행하고, 세진은 태경에게 쇼윈도 부부 관계를 제안한다. 한편 학원에 소문난 연두의 임신. 연두는 업계에서 매장당할 위기에 처한다.

진짜가 나타났다 등장인물

오연두 (백진희) : 33세. 인터넷 강의 국어영역 전문 강사. 인강계의 슈퍼루키. 어려운 가정환경을 특유의 긍정 마인드로 이겨내 온 K-장녀. 집념, 근성, 깡까지 모두 갖춘 생존 만렙 능력자.

이제 겨우 집안도 살만해졌고, 결혼을 생각할 만큼 능력 있는 남자친구도 생겼고, 곧 1타 강사가 될 정도로 탄탄한 커리어도 쌓았다. 승승장구할 일만 남은 연두 앞에 새로운 딜레마가 놓인다. 혼전임신.

공태경 (안재현) : 34세. 공산부인과 난임 클리닉에 재직 중인 실력파 산부인과 전문의. 남부러울 거 없는 재벌 집 셋째 아들. 그러나 실상은 미운 오리 새끼. 보여주기식 가족애에 지쳤다.

외로움에 익숙해진 나머지 이제 외로움이 무엇인지조차 모르겠다. 혼자 살다 혼자 죽는, 우아한 고독사를 꿈꾸는 예외 없는 비혼 주의자.

장세진 (차주영) : 34세. NX그룹 비서실장. 탁월한 업무능력으로 회장 찬식을 보좌하는 일뿐 아니라 회장 일가의 신임까지 받고 있는 인재. 과거 금수저였던 세진은, 빛나던 그때로 돌아갈 날을 꿈꾸며 날카로운 발톱을 숨기고 있다.

자신이 태경의 첫사랑이라는 사실을 이용해 금빛 동아줄을 잡으려 한다

김준하 (정의제) : 34세. 연두의 남자친구. 연두 배 속 아이의 생부(生父). 투자 전문가. 주식 투자 열풍을 타고 각종 매체에 멘토로 출연하면서 인플루언서가 되었다.

결혼 역시 일종의 투자라고 생각했던 그에게 연두는 안정적인 투자처다. 하지만 도박을 걸어보고 싶은 여자를 만나게 되면서 변심한다.

진짜가 나타났다: 등장인물 - 태경네, 연두네, 세진네

진짜가 나타났다 인물관계도

진짜가 나타났다 몇부작

KBS2 토일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2023년 3월 25일(토)부터 9월 10일(일)까지 총 50부작으로 방송 예정이다.

진짜가 나타났다 포스터

KBS1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 | 싱글대디 금강산과 입양아 옥미래를 중심으로 금이야 옥이야 자식을 키우며 성장해가는 가족들의 유쾌하고 가슴찡한 이야기 - 3월 27일(월) 첫 방송

 

금이야 옥이야 줄거리 & 등장인물

금이야 옥이야는 2023년 3월 27일(월)부터 방송 예정인 KBS1 일일드라마 내눈에 콩깍지 후속드라마다.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는 싱글대디 금강산(서준영)과 입양아 옥미래(윤다영)를 중심으로 금이

original1.tistory.com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이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 - 3월 14일(화) 첫 방송

 

비밀의 여자 줄거리 & 등장인물

비밀의 여자는 2023년 3월 14일(화)부터 방송 예정인 KBS2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후속드라마로, 2020년 비밀의 남자에 이은 두 번째 비밀 시리즈이다. 비밀의 남자를 연출한 신창석과 대본을 집필

original1.tistory.com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 모든 고정관념을 타파한 하숙집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와 비밀을 품은 하숙생 꽃선비 3인방. 네 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 - 3월 20일(월) 첫 방송

 

꽃선비 열애사 줄거리 &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꽃선비 열애사는 2023년 3월 20일(월)부터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로 김정화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다. 김정민 연출, 권음미, 김자현 극본의 꽃선비 열애사에는 신예은, 려훈, 강

original1.tistory.com

KBS2 진짜가 나타났다 제작발표회 (3월 25일)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