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밀의 여자 줄거리 & 등장인물

2023. 3. 8.

비밀의 여자 줄거리 & 등장인물

비밀의 여자는 2023년 3월 14일(화)부터 방송 예정인 KBS2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후속드라마로, 2020년 비밀의 남자에 이은 두 번째 비밀 시리즈이다. 비밀의 남자를 연출한 신창석과 대본을 집필했던 이정대가 비밀의 여자에서도 연출과 대본을 맡았다.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이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이다.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는 최윤영, 이채영, 이선호, 한기웅, 신고은, 이은형 등이 출연한다.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1회는 2023년 3월 14일(화) 오후 7:50에 방송된다.- 미리보기/예고/줄거리/비밀의 여자 😎

비밀의 여자 기본정보

타이틀 : 비밀의 여자
방송기간 : 2023년 3월 14일 ~ 7월 28일 (예정)
방송시간 : 월~금 오후 07:50
에피소드 : 100부작 (예정)
제작사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채널 : KBS2
연출 : 신창석 (명성황후, 대황의 꿈, 비밀의 남자 외)
극본 : 이정대 (비밀의 남자 외)
출연 : 최윤영, 이채영, 이선호, 한기웅, 신고은, 이은형 외
스트리밍 : 웨이브

비밀의 여자 줄거리

사랑을 믿는 여자, 정겨울(신고은). 겨울은 남편 남유진(한기웅)과 유진의 비서이자 내연녀 주애라(이채영)로 인해 시력을 잃고 아버지 정현태(최재성)마저 살인 누명을 쓰게 된다.

겨울은 진실을 밝히려다 결국, 락트-인 증후군에 빠지게 된다.

사랑을 훔친 여자, 주애라(이채영)

사랑에 미친 여자, 오세린

YJ 그룹 후계자 남유진은 할아버지 남만중(임혁)의 강요로 정겨울과 원하지 않는 결혼을 한다.

유진은 비서 주애라과 아슬아슬한 관계를 이어간다.

정겨울 : 우리 행복하게 잘 살아요.

남유진 : 너랑 있는 시간이 제일 행복해, 애라야.

정겨울 : 내가 의지할 수 있는 건 애라 너 뿐이야.

서태양 : 나보다 아껴주는 그런 좋은 사람 만나야지.

주애라 : 지금이에요.

오세린 : 나한테 오빠는 나 그 자체야.

정영준 : 어떻게 이런 짓을 벌여, 왜!

주애라 : 생각할 시간은 달라고 했잖아!

오세린 : 눈에는 눈 피에는 피!

정겨울 : 움직일 수 있게만 해주면 내 영혼이라도 줄게요.

락트 인 증후군은 락트-인 증후군(감금증후군)은 의식은 있지만 전신마비로 인하여 외부자극에 반응하지 못하는 상태이다.

환자가 자발적인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외관상 혼수상태로 잘못 판단할 수 있지만, 혼수상태와 달리 락트-인 증후군에서는 각성이 유지되어 있고 단지 운동기능만 차단되어 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비밀의 여자 등장인물

오세린 (최윤영) :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받은 만큼 돌려주는 안하무인 상속녀다. 세린은 서태양을 짝사랑을 한 나머지, 한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믿을 수 없는 일들을 겪게 된다.

주애라 (이채영) : 남유진의 비서. YJ 그룹의 며느리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애라는 속내를 감추고 있는 교활한 성격으로, YJ 家를 무너뜨리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서태양 (이선호) : 극 중 정의로운 성격에 비상한 머리까지 갖춘 '엄친아의 표본'이다. 태양은 과거 첫사랑 주애라를 지키려다 큰 사건에 휘말려 인생이 한순간에 뒤바뀐다.

남유진 (한기웅) : YJ 그룹 후계자. 욕심과 교만함으로 가득 찼다. 유진은 정겨울과 결혼하지 않으면 후계자에서 제외하겠다는 할아버지 남만중의 엄포에 어쩔 수 없이 결혼하지만, 주애라와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끊지 못하고 이어간다.

정겨울 (신고은) : 단아한 외모에 인정 넘치는 성품이다. 겨울은 남편과 그의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게 되고, 아버지까지 살인 누명을 쓰게 되자 진실을 밝히려다 '락트-인 증후군'에 빠지게 된다.

정영준 (이은형) : 말수가 적고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성격의 소유자이자 의붓동생인 정겨울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하는 '키다리 오빠'다. 영준은 로스쿨 지망생으로, 가난한 집안과 엄마 윤길자를 위해 공부만 해온 인물이다.

비밀의 여자 출연진

비밀의 여자 포스터

비밀의 여자 3인 포스터
비밀의 여자 6인 포스터
비밀의 여자 17인 포스터

최윤영(오세린 역), 이채영(주애라 역), 이선호(서태양 역), 한기웅(남유진 역), 신고은(정겨울 역), 이은형(정영준 역), 임혁(남만중 역), 최재성(정현태 역), 방은희(윤길자 역), 이종원(남연석 역), 김예령(차영란 역), 김희정(서정혜 역), 박형준(남지석 역), 이정용(이영수 역), 윤지숙(윤말자 역), 이슬아(오세연 역), 이민지(남유리 역)

비밀의 여자 제작발표회

비밀의 여자 제작발표회 실시간 스트리밍 2023년 3월 14일(월) 오후 6시 YouTube

그리드형

'한국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눈에 콩깍지 112회  (0) 2023.03.09
더 글로리 시즌2 줄거리 (예고/선공개 영상)  (0) 2023.03.08
태풍의 신부 101회  (0) 2023.03.08
모범택시 시즌2 5회 줄거리  (0) 2023.03.07
오아시스 2회 줄거리  (0) 2023.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