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판도라 조작된 낙원 3회 줄거리

2023. 3. 15.

판도라: 조작된 낙원 3회에서 남편 표재현의 대선출마 선언과 함께,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김선덕 원장까지. 과거와 현재가 뒤엉켜 사방에서 홍태라를 뒤흔들기 시작한다. 평소 같지 않은 태라를 걱정한 재현은 태라에게 경호를 붙인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3회는 2023년 3월 18일(토)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미리보기/예고/줄거리/판도라: 조작된 낙원 😎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살던 홍태라가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이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 3회 줄거리

지난 3월 12일(일) 방송된 판도라: 조작된 낙원 2회에서 홍태라(이지아)는 한울정신병원 비밀 장소인 별관에서 자신이 오영이라는 사실을 기억해냈다. 15년 전, 오영은 고해수(장희진)의 아버지 고태선(차광수)을 대통령 취임식장에서 저격해서 살해했다.

건물에 비상벨이 울리고 보안 요원들이 나타나지만, 태라는 이들을 제압하고 한울정신병원에서 탈출했다. 한편, 고해수는 찾고 있는 여자를 알고 있다고 적힌 쪽지를 받고 서둘러 약속 장소로 떠났다.

태리는 홍유라(한수연)에게 자신에 대해 묻고, 태리의 정체에 대해 밝혀진다. 홍태라는 교통사고로 죽은 유라의 동생이었다. 유라는 동생의 사망 신고 전, 누군가의 사주로 돈을 받고 오영을 홍태라로 만들었다.

유라는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계약이 끝났다고 말했지만, 남자는 장도진(박기웅)을 언급하며 주어진 일을 하라고 협박했다. 조규태(공정환) 실장이 수하들을 이끌로 태라를 잡으러 나타났지만, 태라는 무사히 도망쳤다.

해수는 자신에게 쪽지를 보냈던 한울정신병원 수간로사를 만나 오영에 대한 정보를 입수했다. 하지만, 수간호사는 누군가에게 차량으로 납치를 당했다. 

한편, 레드를 죽인 사람이 직원으로 밝혀졌다. 사주한 사람은 한민당 한경록(정재성) 대표였다. 장도진(박기웅)은 해수에게지난 날 예민했다고 사과했다. 해수는 사과할 필요없다며 귀걸이를 보여주며, 그 여자에게 이딴 거 흘리며 티 내지 말고 당당히 오라고 경고했다.

조 실장이 태라의 차에 침입했지만, 태라는 조 실장에게 부상을 입히고 탈출했다. 태라는 표재현(이상윤)의 대선 출마 발표 기자회견장에서 자신을 부르는 표지우(김시우)를 발견했다.

김선덕(심소영) 원장과 같이 있는 지우와 자신의 동생이 겹쳐 보이며 또 다른 과거의 기억이 떠올랐다. 18일(토) 방송 예정인 판도라: 조작된 낙원 3회에서 홍태라는 표재현에게 대선 출마를 포기해 달라고 간청한다. 태라의 타운 하우스에서 협박 메시지가 발견괴고, 태라는 스스로 한울정신병원 김선덕 원장을 찾아간다.

태라 : 후보 아내의 과거가 당신한테 약점이 될 거야. 제발 여기서 그만해.

재현 : 내가 아는 홍태라는 좋은 사람이고 난 그거면 돼.

"도망치면 니 남편과 딸은 죽는다!"

해수 : 난 알아야겠어. 언니한테 무슨 일이 생긴 건지.

유라 : 이렇게 몰래 만나니까 스릴있고 좋잖아.

선덕 : 여기를 제발로 찾아오셨다.

태라 : 내 가족이랑 해수 건드리면 당신 이 세상에 없어.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3월 12일(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2회 시청률은 0.8% 상승한 5.7%를 기록했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티빙과 디즈니+에서 스트리밍 한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 몇부작

tvN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2023년 3월 11일(토) 1회를 시작으로 4월 30일(일) 판도라: 조작된 낙원 16회까지 16부작으로 방송된다.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4회는 2023년 3월 19일(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 인물관계도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이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 - 3월 14일(화) 첫 방송

 

비밀의 여자 줄거리 & 등장인물

비밀의 여자는 2023년 3월 14일(화)부터 방송 예정인 KBS2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후속드라마로, 2020년 비밀의 남자에 이은 두 번째 비밀 시리즈이다. 비밀의 남자를 연출한 신창석과 대본을 집필

original1.tistory.com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 모든 고정관념을 타파한 하숙집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와 비밀을 품은 하숙생 꽃선비 3인방. 네 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 - 3월 20일(월) 첫 방송

 

꽃선비 열애사 줄거리 &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꽃선비 열애사는 2023년 3월 20일(월)부터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로 김정화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다. 김정민 연출, 권음미, 김자현 극본의 꽃선비 열애사에는 신예은, 려훈, 강

original1.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