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풍의 신부 80회 줄거리 - 누구 마음대로 나를 잘라

2023. 2. 6.

태풍의 신부 80회 에서 은서연은 강백산과 백산의 식구들에 대한 분노로 다시 백산네 집을 찾는다. 서연과 강태풍은 백산을 끌어내릴 계획을 세운다. - KBS2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80회 2023년 2월 7일(화) 방송 예고 (줄거리)

태풍의 신부 80회 줄거리

지난 2월 6일(월) 방송된 태풍의 신부(연출 박기현, 극본 송정림) 79회에서 강백산(손창민)은 서윤희(지수원)를 병문안을 간다며 집을 찾아갔다. 집 앞에는 미리 소식을 입수한 기자들이 몰려 있었다. 홍조이(배그린)은 윤희가 안정을 취해야 한다며 백산을 출입을 막았다.

서연은 윤희의 옷을 갈아입히다가 환자복 주머니 안에서 메모리칩을 발견했다. 윤희가 감금되어 있던 백산 집 지하 밀실의 CCTV 영상 녹화본이었다. 영상에는 백산의 폭행 장면이 그대로 담겨 있었다.

백산은 납치를 당하고, 그 소식을 들은 강태풍(강지섭)이 구하러 왔다. 백산은 태풍에게 모든 건 너 때문이라며 자신이 이룬 것들은 결국 네 것이 될 거라 변명을 했다.

7일(화) 방송 예정인 태풍의 신부 80회에서 백산은 오인순(최수린)과 강바다(오승아)의 르블랑 지분을 회수한다.

인순 : 내 르블랑 지분 절반?

비서 : 사인하시죠. 거부 시 이혼과 상속포기까지 말씀하셨습니다.


태풍의 신부 80회 - 서연은 조이에게는 기자들에게 보낼 자료를, 태풍에게는 르블랑 감사실에 보낼 자료를 건네준다.

서연 : 이건 기자들에게, 이건 르블랑 감사실에 가져가면 돼.


태풍의 신부 890회 - 백산을 르블랑 대표이사직에서 해임하기 위한 긴급 이사회가 열린다. 이 소식을 들은 백산은 분노한다.

태풍 : 지금 긴급 이사회가 열렸어요. 회장님 대표이사직 해임안이라고요.

백산 : 누구 마음대로 나를 잘라. 여긴 이 강백산이 거라고.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월 3일(금) 방송된 KBS2 태풍의 신부 78회 시청률은 1.3% 하락한 14.4%를 기록했다. 태풍의 신부 자체 최고 시청률은 2월 2일(목) 방송된 77회에서 기록한 15.7%이다.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에서 홍조이 역을 연기하는 배그린은 1989년 생으로, 2006년 KBS2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 3기에서 데뷔했다. 지난 2022년 방송된 KBS2 토일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소영은 역으로 출연했다. 소속사는 FN엔터테인먼트이다. (배그린 인스타그램)

15세 이상 시청 가능한 KBS2 태풍의 신부는 웨이브(wavve)에서 스트리밍 한다. 처절한 복수를 위해 원수의 며느리가 된 한 여자의 이야기, 태풍의 신부 80회는 2월 7일(화)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태풍의 신부 몇 부작?

박하나, 강지섭, 박윤재, 오승아, 손창민 주연 KBS2 드라마 태풍의 신부 는 2022년 10월 10일(월) ~ 2023년 3월 17일(금)까지 총 100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태풍의 신부 인물관계도

 

태풍의 신부 81회 줄거리 - 이 사람이 복수를 한다고요?

태풍의 신부 81 에서 남인순은 은서연이 강바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서연을 쫓아내려고 한다. 하지만, 그동안 그리워했던 바람이 와의 재회에 인순은 혼란스러워진다. - KBS2 일일드라마 태풍

original1.tistory.com

KBS2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 회차정보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