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타 스캔들 9회 줄거리 - 체포라도 하시게요?

2023. 2. 6.

일타 스캔들 9회에서 남행선과 최치열은 올케어반 학부모들에게 비밀과외를 들킨다. 녹은로를 뒤흔드는 일명, 일타 스캔들이 터지고, 각종 커뮤니티뿐만 아니라 개인방송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악한다. 그리고 이 모든 화살이 행선에게 꽂히게 된다. -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 9회 2023년 2월 11일 (토) 오후 09:10 방송 예고 (줄거리)

일타 스캔들 9회 줄거리

지난 2월 5일(일) 방송된 일타 스캔들 8회에서 최치열(정경호)은 힘들었던 시설 배부른 한 끼를 먹게 해 줬던 식당 사장(김미경)의 딸이 남행선(전도연)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치열은 행선에게 끌리는 마음이 이성적 감정이 아닌 과거의 인연 때문이라 애써 자신의 감정을 잠재웠다.

식당 사장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행선 가족에게 최선을 다했다. 반찬가게 선물을 매입해 반값 월세를 받고, 모든 입주 업체에 에어컨을 설치해 줬다. 행선은 도시락 배달을 간 자리에서 치열의 소개팅 상대였던 홍혜연(배윤경)과 마주쳤다.


행선과 치열에게 위기가 다가왔다. 치열의 비밀 과외 소식을 접하고 증거를 확보한 조수희(김선영)가 그 사실을 올케어 반 엄마들에게 공유했다.

11일(토) 방송 예정인 일타 스캔들 9회에서 비밀과외 소식을 들은 올케어 반 엄마들이 치열에게 몰려 간다. 치열은 당당하게 자신이 해이를 따로 봐주고 있다고 말한다. 그때, 행선이 들어와 자신이 졸랐다고, 치열은 다급히 행선을 데리고 나간다.

치열 : 제가 따로 봐주고 있습니다.
수희 : 이게 그렇게 당당하실 일이세요?
치열 : 체포라도 하시게요?

행선 : 제가 졸랐어요. 해이 과외 따로 봐달라고.
치열 : 저기요. 저 좀 봅시다.


일타 스캔들 9회 - 수희는 치열의 비밀과외에 관련된 내용을 인터넷에 게시판에 게시하고, 행선의 반찬 가게에는 손님이 끊긴다.

수희 : 어디 한번 해보자.

영주 :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어떻게 이렇게 대놓고 손님이 뚝 끊겨.

일타 스캔들 9회 - 비밀 과외 소식이 학교에도 퍼지고, 학생들 간에 싸움이 벌어진다. 남해이(노윤서)는 모든 일이 자신의 책임인 거 같아 자책한다.

그 엄마에 그 딸 쩐다.

해이 : 나만 사실 밝히면 엄마도 이런 오해 안 받아도 되고, 쌤도 안 힘들 텐데.

일타 스캔들 9회 - 남재우(오의식)가 갑자기 의식을 잃고 병원에 입원한다. 치열은 병원을 찾고, 마침내 자신의 감정을 인정한다.

행선 : 어머 얘 왜 이래.

행선 : 뭐 하는 거예요, 지금.

치열 : 나는 좋아한다, 이 여자를.

한편, 지난 2월 5일(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 8회 시청률은 2.1% 상승한 11.8%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일타 스캔들은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스트리밍 한다.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방수아 역을 연기하는 강나언은 2001년 생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했다. 2022년 tvN 금토드라마 블라인드에서 권유나 역으로 데뷔했다. 2023년 5월 방송 예정인 tvN 구미호뎐 1938에서 국희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일타 스캔들 8회에서 치열의 소개팅 상대 홍혜연 역으로 특별 출연한 배윤경 배우는 1993년 생으로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 대학 의상디자인학과를 졸업했다. 2017년 채널A 하트 시그널에 출연하며 방송에 데뷔했다. 2018년 KBS1 2부작 뮤지컬 드라마 조선미인별전에서 단이 역으로 드라마에 데뷔했다. 2021년 KBS2 월화드라마 연모에서 신소은 역으로 출연했다. 소속사는 럭키컴퍼니다.

일타스캔들 제작사는 스튜디오드레곤, 극본은 오 나의 귀신님, 역도요정 김복주,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을 집필한 양희승 작가가 맡았다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 일타 스캔들 9회는 2023년 2월 11일(토)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일타 스캔들: 인물관계도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