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성한 이혼 4회 줄거리

2023. 3. 12.

신성한 이혼 4회에서 착잡한 마음으로 이른 새벽 출근을 하는 신성한을 이서진이 기다리고 있다. 자신의 솔직한 심정을 고백하는데, 갑자기 사무실이 술렁이기 시작하고 예기치 못한 상황이 벌어진다. 한편, 박애란은 성한이 조언한 대로 독한 마음을 먹고 남편에게 폭탄 선언한다.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는 2023년 3월 12일(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미리보기/예고/줄거리 😆

신성한 이혼 4회 줄거리

지난 3월 11일(토) 방송된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3회에서 신성한 법률사무소에 박애란(황정민) 이혼 상담을 위해 찾아온다. 성한은 조정식(정문성)을 시켜 박애란에 대한 조사를 한다.

장형근(김성균)은 별거 중인 아내(장소연)를 만나보지만, 이미 다른 남자와 살고 있는 아내는 이혼 얘기를 꺼낸다. 신성한 법률사무소에 이서진(한혜진)이 이력서를 제출한다.

12일(일) 방송 예정인 신성한 이혼 4회에서 신성한 법률사무소에 이서진이 출근한다. 금화로펌 박유석 변호사는 애란의 남편 병철에게 접근한다.

성한 : 뭘 어떻게 해. 네가 사무장인데 니가 알아서 해야지.

서진 : 업무 시작?

형근 : 파이팅.

성한 : 맞고소할 거예요.

병철 : 변호사가 거짓말 부추겨도 돼요?

성한 : 저는 의뢰인의 말씀 믿는데요.

유석 : 슬슬 시작해야지.

성한 : 너였니?

성한 : 이제부터는 마음을 진짜 굳게 잡수셔야 돼요.

최준 : 우리가 이길 거 같아요.

성한 : 이렇게 시작이 되면요, 이거 반드시 이겨야 되거든요.

한편, 지난 3월 5일(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2회 시청률은 1회와 동일한 7.3%를 기록했다. JTBC 신성한 이혼은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스트리밍 한다.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서 대남전자 서정국 사장의 아내 진영주로 출연하는 노수산나 배우는 1986년 생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했다.

2008년 영화 '네 쌍둥이의 자살'에서 도옥승 역으로 데뷔했다. 2022년 ENA 얼어죽을 연애따위 오혜진 역, SBS 소방서 옆 경찰서 우미영 역으로 출연했다.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이다.

신성한 이혼 몇 부작?

드라마 신성한 이혼은 2023년 3월 4일(토) 신성한 이혼 1회부터 4월 9일(일) 신성한 이혼 12회까지 12부작으로 방송된다.

이혼 전문 변호사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혼'이라는 삶의 험난한 길 한복판에 선 이들의 이야기, 신성한 이혼 5회는 2023년 3월 18일(토)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신성한 이혼: 인물관계도

 

판도라 조작된 낙원 줄거리 & 등장인물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tvN 토일드라마 일타스캔들 후속드라마로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original1.tistory.com

 

신성한 이혼 5회 줄거리

신성한 이혼 5회에서 변호사 신성한 법률사무소에 대남전자 사장 서정국의 어머니 마금희가 나타난다.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5회는 2023년 3월 18일(토)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미리보

original1.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