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남매가 용감하게 42회 - 너 때문에 아빠 쓰러졌어

2023. 2. 14.

삼남매가 용감하게 42회에서 신무영은 오희은이 시한부란 말에도 흔들리지 않고, 김소림을 안심시킨다. 게스트 하우스에서 지내는 정지우는 장영식보다 김태주를 더 가까운 가족으로 느낀다. 한편, 사진관으로 몰려온 몇몇은 장영식에게 옛일을 추궁한다. KBS2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42회는 2023년 2월 18일(토)에 방송된다. (미리보기/예고/줄거리)

삼남매가 용감하게 42회 줄거리

지난 2월 12일(일) 방송된 삼남매가 용감하게 41회에서 집 나간 장지우(정우진)을 찾아 나선 이상준(임주환)과 김태주(이하나)는 얼음 낚시터에서 지우를 발견했다. 지우는 차윤호(이태성)의 게스트 하우스에게 지내기로 했다.

장세란(장미희)은 구치소에 수감 중인 이장미(안지혜)를 면회 가서 지우가 상준의 아들로 장영식 집에서 키워지게 된 진짜 이유를 물었다. 장미는 영식이 세란과 상준에게 앙심을 품고 벌인 짓이라 말했다.

김소림(김소은) 집을 찾아 가족들에게 인사를 하고 돌아온 무영과 소림 앞에 오희은(김경화)가 나타났다. 희은은 시한부 판정을 받았다며 소림에게 죽을 때까지만 무영과 같이 있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18일(토) 방송 예정인 삼남매가 용감하게 42회에서 장세란은 왕승구(이승형)에게 장영식 엄마를 찾아달라고 부탁한다.

세란 / 사람 좀 하나 찾아주세요.

승구 / 누군지는...

세란 / 영식이 엄마요.

장지우가 게스트 하우스에 있다는 소식을 들은 장영식과 나은주(정수영)이 지우를 찾아 간다.

지우 / 여긴 어떻게?

지우 / 저 아빠랑 같은 집에서 못 살겠어요.

영식 / 뭐?

지우 / 도대체 누구한테 복수하려 하신 거죠, 저 이용해서.

오은희가 김건우를 통해 최말순(정재순)에게 보낸 선물로 인해 김소림 집안에서 한바탕 소동이 벌어진다.

정숙 / 대체 처신을 어떻게 하고 다니는 거야.

소림 / 엄마, 왜 이래?

남수 /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은희 / 장현정이랑 저의 남편이랑 해서 밥 한번 먹어요.

현정 / 미쳤구나.

갑분 / 현정이 친구가 자네한테 선물을 줬어?

정숙 / 너 때문에 아빠 쓰러졌어.

소림 / 진짜야?

한편,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월 12일 (일) 방송된 KBS2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41회 시청률은 3.5% 상승한 26.8%를 기록하며, 삼남매가 용감하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두 사람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 KBS2 삼남매가 용감하게 (연출: 박만영, 극본: 김인영)는 웨이브(wavve)에서 스트리밍 하고, 넷플릭스에서는 스트리밍 하지 않는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몇 부작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1회 연장해서 2022년 9월 24일(토)부터 2023년 3월 19일(일)까지 총 51회 방송예정이다.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으로 '진짜가 나타났다'가 3월 방송 예정이다.

KBS2 새 토일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릴 예정이다.

'진짜가 나타났다'에는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 등이 출연한다. 이하나, 임주환, 김승수, 김소은, 이유진 주연의 삼남매가 용감하게 43회는 2023년 2월 19일(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인물관계도

 

일타 스캔들: 줄거리 & 등장인물

tvN 일타 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 남행선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 최치열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환혼: 빛과 그림자 후속으로

original1.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