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될 수 있을까 10회

2023. 2. 16.

남이 될 수 있을까 10회에서 권시욱은 강비취에게 프러포즈를 한다. 구은범은 오하라의 엄마에게 하라와 헤어지라는 말을 듣는다. ENA 수목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 10회는 2023년 2월 16일(목) 방송된다. 미리보기/예고/줄거리

남이 될 수 있을까 10회 줄거리

지난 2월 15일(수) 방송된 ENA 남이 될 수 있을까(극본:박사랑/연출:김양희) 9회에서 다시 만나기로 한 오하라(강소라)와 구은범(장승조)은 달달한 사내 데이트를 즐겼다.

강비취(조은지)는 권시욱(이재원)의 아이를 임신했지만, 시욱에게 임신 사실을 알리고 싶어 하지 않았다. 시욱은 우연히 이 사실을 알게 되고, 두 사람은 갈등을 겪게 됐다.

한편, 하라와 은범은 아이에 대한 생각이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됐다. 하라는 아이를 낳고 싶어 하고, 은범은 딩크족으로 둘이 살고 싶어 했다. 하라와 은범의 새로운 갈등이 시작됐다.

16일(목) 방송 예정인 남이 될 수 있을까 10회에서 권시욱은 강비취에게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한다.

비취 : 우리가 어떻게 결혼을 해?

비취 : 모니, 이게?

우리가 애를 포기해야 돼?

소라 : 어머니 입장에서는 쓰실 수 있는 카드를 쓰신 거지.

오하라의 엄마 임숙정(이지하)는 구은범에게 하라와 헤어지라고 한다.

숙정 : 약속하고 가. 오늘 당장 하라랑 헤어지겠다고.

은범 : 죄송합니다.

소라 : 언니, 있잖아. 나랑 은범이 말이야.

한길 : 이 상황을 반전시킬만한 뭐 회심의 카드 없어?

"누나야 고생 많았다. 비록 이 결말이 내가 바라던 결말은 아니었지만, 누나 뜻 존중한다. 아니, 누나가 선택한 거면 누나가 맞다..."

시욱 : 더 사랑하는 사람이 직진하는 거지.

비취 : 정말 미안한데, 사무실 좀 관둬주면 안 되겠니, 시욱아?

은범 : 나 사실 너한테 얘기 안 한 거 하나 더 있는데.

한편, ENA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에서 로라 역으로 황지아 배우가 출연한다. 로라는 어리지만 자기주장이 분명하고, 하고 싶은 말은 솔직하게 해 내는 직설석이고 똑 부러지는 성격이다.

2007년생인 황지아는 2018년 Tv조선 특별기획 드라마 '대군 - 사랑을 그리다'에서 이소화 역으로 드라마에 데뷔했다. 소속사는 에스엠컬처앤콘텐츠이다.

남이 될 수 있을까 몇 부작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는 총 12부작 예정이며, OTT는 티빙에서 스트리밍 한다. 남이 될 수 있을까 11회는 2023년 2월 22일(수)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A 채널은 Genie tv 1번, skylife 1번, HCN 996번, Btv 40번, U+tv 72번, LG헬로비전 45번, 딜라이브 58번, CMB 37번, Btv 알뜰 57번이다.

 

일타 스캔들 11회 줄거리 & 인물관계도 - 나만 애탔나 보다, 나만

일타 스캔들 10회에서 남행선과 최치열은 남해이의 고백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된다. 세간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던 일타 스캔들은 희대의 로맨스로 다시금 각광을 받는다. 해이는 걱정과

original1.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