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롤리 16회 마지막회 줄거리 - 무조건 부인하세요

2023. 2. 14.

남중도(박휘순)과 김혜주(김현주)의 트롤리 딜레마 마지막 이야기, 트롤리 16회는 2023년 2월 14일(월)에 방송된다. 미리보기/예고/줄거리/TV

트롤리 16회 줄거리

지난 2월 13일(월) 방송된 트롤리 15회에서 남중도(박휘순)의 성폭행 사실을 알게 된 김혜주(김현주)는 대한당 우진석(김미경) 당대표를 찾아갔다. 혜주는 고민 끝에 기자회견 자리에 섰다.

이 자리에서 남지훈(정택현)의 무죄를 주장했다. 또한 중도의 5년 전 성폭행 사건을 세상에 폭로했다. 14일(화) 방송 예정인 트롤리 마지막회 16회에서 강순홍(장광) 의원은 남중도(박휘순)의 과거 성폭행 소식을 알게 된다.

강순홍 : 남중도가 성폭행?

남윤서 : 나 이제 학교 절대 못 다녀. 자퇴할 거야.

성폭행? 절대 아니에요.

이유신 : 김재은 일 싹 다 없던 걸로 해줄 테니까 거래하자 그래.

보좌관 장우재는 남중도에게 무조건 부인하라고 조언한다.

장우재 : 개인적으로 앙심을 품은 거라고 하면 됩니다. 그러니까 무조건 부인하세요.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월 7일(화)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 14회 시청률은 트롤리 13회와 동일한 3.6%를 기록했다. 트롤리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은 지난 12월 19일(월) 방송된 1회에서 4.6%다.

트롤리에서 김수빈 역을 연기하는 정수빈 배우는 1998년 생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했다. 2019년 영화 '주근깨'로 데뷔한 정수빈은 티빙 '아일랜드'에서 이수련 역으로 출연했다.

15세 이상 시청 가능한 SBS 트롤리는 웨이브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한다. 과거를 숨긴 채 조용히 살던 국회의원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면서 부부가 마주하게 되는 딜레마와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 SBS 트롤리 최종회는 2023년 2월 14일(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드라마 트롤리 후속으로는 신예은, 려운, 강훈, 정건주 주연의 꽃선비 열애사가 3월 중 방송 예정이다. 트롤리 후속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는 모든 고정관념을 타파한 하숙집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신예은)와 비밀을 품은 하숙생 꽃선비 3인방, 이 네 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 드라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