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5회 6회 줄거리

2024. 6. 27.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5회에서 자신의 부하였던 동수가 이미경과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눈치챈 득팔은 동수를 만나 이미경을 자신에 앞에 데려올 것을 명령한다. 한편, 득팔과 대화를 나눈 동수는 고등학생에게서 자꾸만 득팔 형님의 모습이 보이는 것에 대해 의문을 가지게 된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6회에서 명현을 피해 집을 나온 세경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득팔. 세경은 득팔과 함께 그동안 해보지 못했던 일들을 하면서 자유를 만끽한다. 동수와 종철은 그런 두 사람의 뒤를 따라다니며 감시하고, 이를 눈치챈 득팔은 두 사람을 불러내 모든 사실을 밝히고자 한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5회 6회는 2026년 6월 26일(수) 라이프타임에서 공개된다. 정다희가 극본을 이성택이 연출을 맡은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는 8부작으로 제작되었다. 윤찬영, 봉재현, 원태민이 출연하는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는 티빙, 웨이브, 왓챠에서 스트리밍 된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5회 6회 줄거리

너 이게 다 뭐 하는 짓거리야!

송이헌.

어째 이름이 낮익다 했드만.

태팔이 형님 돌아가시게 만든 그 놈이야.

니가 가서 좀 도와줘. 어머니 다시 납치되면 안 되잖아.

이현이가 신고하지 말라고 그래서 신고도 못했어. 빨리 가서 도우면 둘다 괜찮...

야 너 돌았냐? 그 사람들 어른이야. 그것도 싸움 X라 잘하는 어른.

너 여기 왜 왔어?

간땡이가 부은기가?

네가 그러고도 건달이야? 칠성파로서 자존심도 없냐?

동수파 해체하고 이미경 내 눈 앞에 데려와.

정신 단단히 챙기라.

우린 조용히 따라 댕기다가 적당한 때 잡아가 저 마 비행기 태워 보내는 게 목표다.

공부할 때 제외하고는 아버지한테 벗어날 생각만 해.

점점 내가 정상이 아닌 거 같기도 해.

니가 와갔고 형님, 저 득팔이 형님 아들이에요 했어야지.

나도 압니다. 학대와 폭력.

같은 반인 제 아들 최세경을 꼬셔서 외박하게 만들고...

동급생들을 지속적으로 괴롭히고 있다는 증언들이 나왔습니다.

이런 학생은 적절한 처분을 받아야 된다고 생각하기에 학폭위 개최를 건의합니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포스터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예고

"조폭 넘버 투, 열아홉 왕따 고등학생 몸에 빙의되다!" 조폭 김득팔이 열아홉 왕따 고등학생 송이헌의 몸에 빙의되면서 가해자를 응징하고, 가정폭력에 시달리던 친구와 우정을 쌓으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휴먼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7회 8회는 2026년 7월 3일(수) 라이프타임에서 공개 예정이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