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녀와 순정남 줄거리 & 등장인물

2024. 3. 17.

미녀와 순정남은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KBS2 토일드라마다.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 드라마다.

임수향, 지현우 주연의 미녀와 순정남은 김사경이 극본을 홍석구가 연출을 맡았다. 미녀와 순정남은 3월 23일(토)부터 9월 8일(일)까지 50부작으로 방송 예정이다.

한국방송공사에서 기획하고 래몽래인에서 제작한 미녀와 순정남은 웨이브에서 스트리밍 한다.

미녀와 순정남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 1회 줄거리 (2024.03.23) :

13살 도라는 결손가정에게 주는 쌀과 식료품을 동사무소에서 받아 집에 가던 중에 무거운 짐을 집까지 번쩍 들어다 준 고등학생 대충에게 한눈에 반한다. 하지만 서울에 산다는 대충을 다시 만날 수 없어 아쉬울 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도라는 빚에 쫓겨 가족들과 함께 야반도주를 하게 되고, 그렇게 이사를 하게 된 집에서 주인집 아들인 대충을 다시 만나게 된다. (시청률 : 15.3%)

미녀와 순정남 2회 줄거리 (2024.03.24) :

정미와의 첫사랑을 들켜 집안에 갇히게 된 대충은 기어이 뛰쳐나가지만 정미가 떠나버린 것을 알게 되고 분노한다. 미용실 원장에게 사과하고 정미를 다시 데려다 놓으라며 선영에게 떼를 쓰는 대충을 보며 식구들은 크게 당황하고, 화가 난 금자는 실수로 오랫동안 식구들이 함구해 왔던 비밀을 발설하고 만다. 이에 충격을 받은 대충은 집 밖을 뛰쳐나가 어디론가 사라진다. (시청률 : 17.2%)

미녀와 순정남 3회 줄거리 (2024.03.30) :

준섭과 미자의 동행을 목격한 주위 사람들의 증언이 잇따르자 선영은 혼란에 빠지고, 미자를 직접 만나 담판을 짓기로 결심한다. 한편, 마음을 잡고 공부에 집중하려던 대충은 다급하게 도와달라는 도라의 전화를 받고 어디론가 달려간다. (시청률 : 14.9%)

미녀와 순정남 4회 줄거리 (2024.03.31) :

15년 후. KMS 방송국 드라마 PD가 된 필승은 미니시리즈 <직진멜로>의 조연출을 맡게 되고, 스타 배우가 된 도라는 <직진멜로>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두 사람은 재회한다. 필승은 본인을 알아보지 못하는 도라와 엮이지 않으려 갖은 노력을 하지만 상황은 뜻대로 흘러가지 않는다. (시청률 : 14.6%)

미녀와 순정남 5회 줄거리 (2024.04.06) :

도라는 복수심에 불타 비비가 좋아하는 봉수를 유혹하기 시작하고, 필승은 그런 도라의 행동에 큰 실망감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화가 잔뜩 난 비비가 촬영 현장에 등장하고, 현장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된다.

미녀와 순정남 6회 줄거리 (2024.04.07) : 

금자는 현철에게 사업자금을 대주겠다 선언한 뒤 비장한 얼굴을 한 채 미자를 만나러 간다. 한편, 필승은 촬영장의 평화를 위해 도라와 봉수의 비위를 맞추려 애쓴다. 그런 필승의 노력을 호감으로 착각한 도라는 묘한 설렘을 느낀다.

부와 명예를 모두 손에 쥐고 유명인으로 사는 건 축복일까 저주일까. 산이 높으면 골도 깊은 법. 그래서 유명인들의 추락은 더 드라마틱하고 치명적이다.

온 세상 뉴스와 정보를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는 인터넷과 SNS로 인해 새로운 세상이 열리고 풍요로워지고 즐거워졌지만, 한 편 어느 누군가에게는 너무나 가혹한 세상이 되었다. 특히 얼굴이 알려진 유명인들에게는 더욱 더 가혹하다.

아역배우부터 해서 온 집안 식구를 먹여 살렸건만 엄마의 도박빚과 SNS 악플로 인해 하루아침에 재기 불능 시궁창 밑바닥으로 추락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혈기 왕성한 초짜 드라마PD의 산전수전 공중전 파란만장 사랑이야기.

이들의 사랑도 한 순간에 추락해서 저주의 늪에 빠졌지만, 서로를 사랑하는 진심 하나로 다시 일어선다. 주인공 두 사람을 둘러싼 세 집안 사람들의 배신과 음모와 비밀과 사랑과 용서의 파노라마. 그리고... 엇갈린 인연.

내가 말했잖아.

오빠가 좋은 걸 어떡하냐고.

도라야.

내가 지금 누구 만나서 좋아하고 놀고 그럴 시간 없어.

너가 스무살 되면 다시 얘기하자.

진짜지?

너는 그 약속을 기억할까?

여기는 오늘부터 우리 팀에 합류한 우리 고필승 조연출.

고감독 인사해. 우리 박도라 배우님.

저는 박도라 진짜 별로예요.

돈만 밝힌다고 소문이 자자해요.

저 돈 엄청 밝혀요.

그때의 우리는 어디로 갔을까?

이번 것만 참으면 돼 이번 것만.

어차피 도라는 나 못 알아보잖아.

왜 저 뽀글이 감독님만 보면 옛날 그 대충이 오빠가 생각나지?

고대충 고필승...

뭐야?

성도 같은 고씨네...?

미녀와 순정남 등장인물

박도라 (임수향) : 밝고 씩씩하고 도전적이고 야무진 성격. “가난에서 벗어나는 길은 네가 톱배우가 되는 길 밖에 없다”는 엄마 백미자의 강요에 의해 배우의 길을 가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좋은 배우가 되고 싶은 꿈도 생겼다.

각고의 노력 끝에 톱배우 대열에 올랐고 이젠 부와 명성을 즐기면서 쉬고 싶은데 엄마 백미자가 자꾸 문제를 일으킨다. 광고와 화보에 이어 새 드라마 ‘직진멜로’ 스케줄까지 빡빡하게 잡아버렸다.

취소하고 싶은 마음에 ‘직진멜로’ 감독을 만나러 갔다가 첫사랑 조연출 고필승과 얽히게 되는데...

점점 죄어오는 엄마의 욕망에 그녀의 행복과 사랑은 지켜질 수 있을까?

고필승 (지현우) : 대감독으로 성공하겠다는 야무진 꿈을 품은 KMS 방송국 드라마 조연출. 혈기 왕성하고 다부지고 비위가 좋아서 필요에 따라 얼굴에 철판 깔고 아부도 잘한다.

그만큼 일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풋풋한 신참. 이번에도 <직진멜로>라는 미니시리즈에 긴급 투입됐다. 그런데 <직진멜로> 여주인공이 박도라다.

그래도 다행인 건 박도라가 나를 몰라본다. 대충이라는 이름을 필승이로 개명했고, 세월도 15년이나 흘렀고, 그동안 얼굴도 달라져 그런 것 같다.

하지만 박도라는 이미 톱배우. 나는 힘 없는 피라미 조연출. 아.. 같은 현장에서 매일 마주하는 이 그림은 아닌 것 같다. 그래서 <직진멜로>에서 어떻게든 빠지려 애썼다.

그런데 오히려 특명이 떨어졌다. 박도라를 전담하라는 특명이...

미녀와 순정남 전체 등장인물

 

미녀와 순정남 등장인물 - tkots.kr

미녀와 순정남 등장인물 정보. 임수향, 지현우 주연의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

tkots.kr

미녀와 순정남 포스터

미녀와 순정남 포스터

미녀와 순정남 예고

수지맞은 우리 줄거리 & 등장인물

 

수지맞은 우리 줄거리 & 등장인물

수지맞은 우리는 우당탕탕 패밀리 후속으로 2024년 3월 25일(월)부터 방송 예정인 KBS1 일일드라마다.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의 이야기다. 함은정,

original1.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