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해피엔드 9회 줄거리

2024. 1. 23.

나의 해피엔드 9회에서 사람들이 본인에게 비밀을 숨기고 있다는 것을 깨달은 재원. 윤진은 재원 곁에 맴돌며 점점 상황을 악화시킨다. 한편, 재원은 살해 혐의로 체포된다. 순영은 모든 것을 되돌리기 위해 윤진 앞에 무릎을 꿇는다.

TV조선 토일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9회는 2024년 1월 27일(토)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지난 1월 20일(토) 방송된 나의 해피엔드 7회 시청률은 6화와 동일한 2.6%를 기록했다. 나의 해피엔드 자체 최고 시청률은 1회, 6회, 7회에서 기록한 2.6%다.

과거의 고통과 현재의 집착에 사로잡힌 채 성공만을 향해 야심 차게 내달리던 CEO. 어느 날, 완벽해 보였던 그녀의 삶이 송두리째 흔들리기 시작한다. - 나의 해피엔드 TV조선 나의 해피엔드는 지난 2023년 12월 30일(토)부터 아씨 두리안 후속으로 방송 중인 토일드라마다.

목차

    나의 해피엔드 9회 줄거리

    내 기억이 전부 돌아오면...

    넌 감당할 수 있겠니?

    이걸 누구한테 가져가야 제값을 받으려나.

    너 의도가 뭐야?

    재원이한테 왜 이렇게 집착하는 건데.

    어떻게 네가...

    재원이 친구랑 어떻게 이래.

    미친 짓은 아직 시작도 안 했어.

    궁금하네 재원이 표정이 어떨지.

    "도망가지 마. 그래봐야 진실을 피할 순 없어."

    너 그 여자한테 왜 그랬어.

    말해!

    지금 서재원 씨 주변에 진실을 말해줄 사람이 없을 것 같은데.

    서재원 씨 살해 렴의로 긴급 체포합니다.

    지금 내 앞에서 서재원 때문에 무릎을 꿇는 거야?

    진짜 미쳤어!?

    나의 해피엔드 인물관계도

    나의 해피엔드 - 인물관계도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나의 해피엔드 - 등장인물

    서재원 (장나라), 허순영 (손호준), 권윤진 (소이현), 윤테오 (이기택), 서창석 (김홍파), 남태주 (박호산), 권영익 (김영수)

    나의 해피엔드 기획의도

    나는 매우 성실했다.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냈지만 죽을 힘을 다해 노력했고 꿈을 이뤘다. 곧 엄청난 성공이 나를 찾아왔다. 꿈속에서만 뵈어던 비현실이 현실이 되는 순간, 나는 성공에 취했다.

    그때 내삶에 아주 작은 균열이 시작되었다.

    균열은 어느새 깊은 틈을 만들어 냈고, 감당 못할 불행으로 내게 돌아왔다.

    그렇게 상처와 고통으로 얼룩진 행복 끝에서 모든 걸 포기하려던 순간 예기치 못한 폭풍이 나에게 몰아쳤고, 거센 바람이 휩쓸고 간 자리에 내게 미소 짓던 이들의 감춰진 속내가 드러나기 시작했다.

    이제 나를 둘러싼 모든 것들을 되돌아보려고 한다.

    설령 그 끝이 행복한 결말이 아닌 행복이 끝나는 결말이라 해도 암흑 같은 시간 속, 내 곁을 지켜준 소중한 이들이 있기에 스스로에게 용기 내 말해보려 한다.

    "행복하지 않아도 괜찮아."

    나의 해피엔드 예고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10회는 2024년 1월 28일(일) 오후 9시 10분 방송 예정이다.

     

    나의 해피엔드 10회 줄거리

    나의 해피엔드 10회에서 허순영(손호준)의 살해 현장에서 발견된 농약과 서재원(장나라)이 구매한 농약이 일치했다. 드레브에선 언론의 공격을 받는 재원의 대표 이사 해임 건이 논의되기 시작

    blog.tkots.kr

     

     

    나의 해피엔드 11회 줄거리

    나의 해피엔드 11회에서 서재원(장나라)은 정신병원에 입원한다. 병원에서도 권영익(김명수)과 권윤진(소이현)의 뒷조사를 하던 재원은 사건의 결정적인 단서를 발견한다.한편, 윤진은 드레브의

    original1.tistory.com

     

    나의 해피엔드 줄거리 & 등장인물

    나의 해피엔드는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 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를 그린 TV조선 토일드라마다. 백선희가 집필하고 조수원이 연출한 나의 해피엔드에

    original1.tistory.com

     

    세작, 매혹된 자들 줄거리 & 등장인물

    세작, 매혹된 자들은 1월 21일부터 마에스트라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tvN 토일드라마다. 세작, 매혹된 자들은 높은 자리에 있지만 마음은 비천한 임금 이인과 그를 무너뜨리기 위해 세작(첩자)이

    original1.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