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잡 [11회] 줄거리

2022. 9. 26.

ENA drama 굿잡 11회 2022년 09월 28일 (수) 미리보기? 미리읽기!

 

굿잡 11회: 줄거리

흑화한 김 비서?! 세라가 위험하다! "아줌마…이제야 기억이 났어요." 세라의 잊힌 기억 속 숨겨진 이야기의 정체는?!

 

세라 : 둘이 좋아만 해도 모자란 시간 아닌가?

 

재하 : 세라가 정말 은선우의 아킬레스건인가?

 

선우 : 너무 딱딱 맞아 떨어져. 잘 맞춰지려는 퍼즐처럼.

 

진모 : 이 새끼 여기서 무슨 생각을 한거야?

 

재하 : 이런 비밀스러운 곳을 만들어 놓고 날 쫒고 있엇나 보네. 쥐새끼처럼.

 

선우 : 당장 비밀 기지로 가야되요.

세라 : 이제야 기억이 났어.

 

 

등장인물: 은선우 (정일우)

재벌 위에 초재벌이라 불리는, 용남시의 경제를 떠받들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은강그룹의 회장이다. 영특한 두뇌, 잘생긴 외모, 실전용 근육, 타고난 운동 신경 등 겉으로 보면 모든 걸 갖춘 재벌 2세지만, 인간미가 조금 부족하다는 말을 듣는다. 궁금한 것을 못 참아 끝내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으로 수수께끼, 어려운 난제, 미해결 사건 등을 파고들고 이를 해결하는 데서 쾌감을 얻는다.

 

회장 선우일 때는 지극히 단정하고 반듯하고 착실하지만 탐정으로 활동할 때의 모습은 180도 달라진다. 외모와 복장에서 차이가 나는 것은 물론, 잘난 척과 막말이 튀어나오기도 하는 오만방자 재수떼기로 돌변한다.

 

인물관계도: CLICK

 

ENA drama 굿잡 12회 2022년 09월 29일 (목) 09:00 방송

 

굿잡 [12회] 줄거리 마지막회

ENA drama 굿잡 12회 2022년 09월 29일 (목) 미리보기? 미리읽기! 굿잡 12회: 줄거리 "돈세라는 죽어. 네 엄마처럼" 은선우(정일우)에게 세라의 목숨을 담보로 협박을 하는 김재하(홍우진). 과연 선우는

original1.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