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가 나타났다 45회 줄거리

2023. 8. 26.

진짜가 나타났다 45회에서 태경은 가족들의 만류에도 파양하겠다는 뜻을 굽히지 않는다. 연두 역시 말려보지만 별 소용없다. 금실은 혼란스러운 와중에도 딸기의 제사를 지내겠다 하고, 제사 준비를 하며 준하와 더욱 가까워진다.

한편, 제사를 지낸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연두는 금실을 만나러 간다. KBS2 토일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45회는 2023년 8월 26일(토) 오후 8시 5분에 방송된다.

준하씨가 떠나줘

김 대표, 가급적이면 집에 드나들지 않게 하는 게 좋겠습니다.

이것들이 지금. 어쨌든 걔는 내 핏줄이야.

파양만 하면 이 꼴 저 꼴 안 볼 수 있잖아요.

나도 이런 꼴 보려고 태경 씨 옆에 남은 거 아니에요.

어머님, 그게 무슨 소리예요? 고모 제사라니?

할머니가 마음이 김 대표한테 많이 기우신 거 같아.

걱정하지 마세요, 어머니. 할머니하고 식구들한테 드릴 말씀이 있어서 그래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 - 출산 -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 드라마, KBS2 토일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46회는 2023년 8월 27일(일) 오후 8시 5분에 방송예정이다.

 

진짜가 나타났다 46회 줄거리

진짜가 나타났다 46회에서 유전자 검사 결과를 믿을 수 없는 준하는 검사 결과를 모두에게 숨긴다. 가족들은 계속 준하를 챙기는 금실을 보며 태경을 걱정한다. 태경은 연두와 하늘을 지키기 위

original1.tistory.com

 

진짜가 나타났다 줄거리 & 등장인물

진짜가 나타났다 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2 드라마다.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 주연의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original1.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