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행사 드라마 11회 줄거리 - 이 선택으로 제가 얻을 수 있는 건 뭘까요? TV

2023. 2. 8.

대행사 11회 에서 고아인에게 선택의 시간이 다가왔다. -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11회 2023년 2월 11일(토) 오후 10:30 방송 예고 (줄거리)

대행사 11회 줄거리

지난 2월 5일(일) 방송된 대행사 10회에서 고아인(이보영)은 우원 기업 PR 광고의 성공으로 VC그룹 승계 싸움의 키플레이어가 됐다. 하지만, 불면증 치료제 부작용으로 몽유병 증상이 나타났다.

강한수(조복래) 부사장은 동생 강한나(손나은)를 견제하기 위해서 아인과 최창수(조성하)에게 제안을 했다. 우원 기업 PR 광고에서 패하며 부산 지사 좌천 위기에 놓인 창수는 한나와 박영우(한준우) 차장의 관계를 한수에게 제보했다.

VC그룹 창업주 강근철(전국환) 회장은 아인을 불러 강한구와 강한나 둘 중 누구 손을 잡을 거냐고 물었다. 이제 아인이 선택할 시간이다.

11일(토) 방송 예정인 대행사 11회에서 아인은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부모님이 살아계시네요.

의욕이 확 솟네.

근철 : 상대가 원하는 게 뭔지, 그 거 하나만 집중해라.

JTBC 대행사 강근철 인물소개: 이북의 부잣집 도련님이었지만 살기 위해 월남했고. 6.25가 터졌고. 기회가 열렸다. 복수하겠다. 방법은 하나. 돌아가신 아버지 땅을 다시 돌려받아야겠다. 다시는 머슴들이 죽창 들고 쳐다도 보지 못할 존재가 되어야겠다.

그렇게 미친놈처럼 사업해서 재벌이 됐고. 내 재산을, 내 회사를 용호가 더 키워야 하는데. 저놈은 물렁하다. 이대로 두면 내가 죽은 이후 VC그룹은 무너진다.

강용호가 무너지는 꼴을 보니 더욱 위험하다. 강한수 강한나는 더 강하게 키워야겠다. 극한에 스트레스 상황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인간으로. 그러던 중 자신과 닮은 고아인이라는 머슴이 보인다.

저건 내 손자 손녀라고 고개 숙이지 않는다. 비굴하게 아부하고 꼬리 흔들지 않는다. 딱이다. 손자 손녀를 강하게 키울 스파링 파트너로. 이제 시작인데. 이제 스트레스 테스트 시작인데. 세상 순한 용호가 제 자식 마음 다치니까 덤빈다.

허나 용호가 모르는 게 있다. 이건 네 아들과 딸의 문제가 아니다. 내가 이룩한 VC그룹 존망의 문제지. 싫으면 나가라. 용호 너도 내 아들이기 이전에. 내 머슴이다. 내가 만든 회사에서 돈 받아서 먹고살고 있으니.

한수 : 그 인생에 낭비 좀 해달라고 연락드린 겁니다.

한수 : 한나랑 박 차장 사이가 100%가 돼야, 한나가 차기 부회장이 될 확률이 0%가 되는 거니까.

태완 : 죄송합니다.

한나 : 이게 강한수한테 붙어서 나를 엿먹여.

 

영우 : 내가 강한나의 약점이 됐다는 건데.

 

영우 : 피아 식별이 쉽지는 않네요.
아인 : 제가 공공의 적이 될 수도 있는데. 이 선택으로 제가 얻을 수 있는 건 뭘까요?

한편,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월 29일(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10회 시청률은 0.7% 상승한 11.3%를 기록했다. 대행사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은 1월 29일(일) 방송된 대행사 8회에서 기록한 12.0%이다. 15세 이상 시청 가능한 JTBC 대행사는 티빙에서 스트리밍 한다.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대행사 오피스 드라마, 대행사 12회는 2023년 2월 12일(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엘라비 프리미어 신규 모델 이보영

한편, 대행사에서 고아인 역으로 출연중인 이보영은 휴온스그룹 휴메딕스 엘라비 프리미어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 엘라비에 프리미어는 휴메딕스의 고순도 고정제 히알루론산 생산 원천 기술로 탄생한 국산 필러 브랜드다.

대행사 몇부작?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는 2023년 1월 7일(토)부터 2023년 2월 26일(일)까지 16회 방송 예정이다.

대행사: 인물관계도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