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될 수 있을까 7회 줄거리 - 나 진짜 죽고 싶어

2023. 2. 3.

남이 될 수 있을까 7회에서 결국, 오하라가 오대환의 오랜 외도 사실을 알게 된다. - ENA 수목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 7회 2023년 2월 8일 (수) 방송 예고편 (줄거리)

남이 될 수 있을까 7회 줄거리

지난 2월 2일(목) 방송된 ENA 남이 될 수 있을까(극본:박사랑/연출:김양희) 6회에서 전 장인 오대환(박지일)의 오랜 외도를 알게 된 구은범(장승조)은 전전긍긍했다. 대환은 은범에게 직접 고백할 수 있게 시간을 달라고 했으나, 은범은 거절했다.

 

대환의 고백을 들은 하라 엄마는 은범을 불러 이혼은 절대 안 된다며 오하라(강소라)에게는 비밀로 해달라고 간청했다. 대환의 전 연인 김가은(전익령)이 법률 사무소 두황을 찾아왔다.

가은은 인지 청구를 통해 양육비를 챙겨야 하는 입장이었다. 인지는 혼인 외의 출생자를 생부 또는 생모가 자신의 자식으로 인정하는 것이다. 하라가 걱정된 은범은 갖은 핑계로 하라 주변을 맴돌았다.

 
8일(수) 방송 예정인 남이 될 수 있을까 7회에서 대환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된 하라는 대환을 찾을 간다.

은범 : 오대환 씨가 뭐 어쨌다고요?

 

은범 : 전 지옥으로 가는 순간을 맛보고 있습니다.

 

하라 : 난 우리 엄마 이혼 소송 맡아야 돼서.

 

 

ENA 남이 될 수 있을까 7회 줄거리 - 은범은 대환의 외도 사실에 충겨을 받은 하라를 위로해 준다.

하라 : 웃어.

 

남이 될 수 있을까 7회 줄거리 - 하라는 엄마에게 이혼하라 하지만, 엄마는 거절한다. 대환은 하라에게 무릎 꿇고 간청한다.

하라모 : 이혼 안해.
하라 : 엄마 미쳤어?

 

대환 : 제발.

 

은범 : 지금 어떤 상황인지 알고 이러는 거에요?

 

 

ENA 남이 될 수 있을까 7회 줄거리 - 대환의 전 연인 가은이 구치소에 수감된다.

 

남이 될 수 있을까 7회 줄거리 - 대환의 혼외자인 로라가 대환의 집을 찾아온다.

로라 : 아빠가 저 좀 키워주세요.

 

하라 : 은범아, 나 진짜 죽고 싶어.
은범 : 어디야, 너?

 

한편, ENA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에서 로라 역으로 황지아 배우가 출연한다. 로라는 어리지만 자기주장이 분명하고, 하고 싶은 말은 솔직하게 해 내는 직설석이고 똑 부러지는 성격이다.

2007년 생인 황지아는 2018년 Tv조선 특별기획 드라마 '대군 - 사랑을 그리다'에서 이소화 역으로 드라마에 데뷔했다. 소속사는 에스엠컬처앤콘텐츠이다.

 

ENA채널은 Genie tv 1번, skylife 1번, HCN 996번, Btv 40번, U+tv 72번, LG헬로비전 45번, 딜라이브 58번, CMB 37번, Btv 알뜰 57번이다.

ENA Can We Be Strangers?

An ex-married couple who are both lawyers that specialize in divorce. They find themselves working together as colleagues dealing with cases related to divorce and relationships,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