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씽: 그들이 있었다2 11회 줄거리 - 걔들 여기 너무 오래 있었어

2023. 1. 17.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 11회 2023년 1월 23일 (월) 방송 예고 (줄거리)

미씽: 그들이 있었다2: 11회 줄거리

1월 23일 월요일 방송 예정인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11회에서 삼총사와 신준호(하준)의 공조로 연쇄살인범 김건주를 검거하는데 성공한다. 장판석(허준호)은 최하윤(김시헌)과 이영림(이천무)의 마지막을 함께하기 위해 서둘러 3공단으로 향한다. 오일용(김동휘)은 자신이 보는 또 다른 망자들의 세계를 김욱(고수)에게 소개하지만, 김욱은 볼 수가 없다. 왜 3공단은 보이고 다른 곳은 안 보이는 것일까, 고민하던 김욱은 일용과 함께 꿈속의 여자가 사는 집을 찾아간다.

 

은실 : 어떤 비밀은 무덤까지 가져간다던데, 우린 아직 무덤에도 못 간 사람들이니까.

 

하윤 : 우리는 언제 데려가 줄 거예요?

 

김욱 : 아저씨. 아저씨.

 

준호 : 이 아이들 어딨 습니까?

 

그걸 왜 저한테 물으시죠?

 

은실 : 다시 영림이랑 하윤이 꼭 찾아요. 걔들 여기 너무 오래 있었어.

 

어떻게 잊겠어? 진 형사하고 김욱 덕분이지.

 

준호 : 가능성은 다 열어놔야죠. 보통 놈들이 아니잖아요.

 

보라 : 아저씨는 누구신데요?

윤구 : 아빠 친구라고 해 두자.

 

한편,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월 16일 월요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 9회 시청률은 0.2% 하락한 4.3%를 기록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은 지난 1월 2일 월요일 방송된 5회에서 4.7%다.

 

 

15세 이상 시청 가능한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티빙(TVING)에서 스트리밍 한다.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 미씽: 그들이 있었다2 12회는 2023년 1월 24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회차정보

▼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1회~11회 회차정보

 

미씽: 그들이 있었다2 - tkots.kr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새로운 영혼 마을의 사라진 사람들, 그리고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이다. 고수, 허준호, 이정은, 안소희, 김동휘, 하준 등이

tkots.kr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등장인물

 

미씽: 그들이 있었다2 - 등장인물 - tkots.kr

미씽: 그들이 있었다2 - 등장인물 | 주요인물: 김욱(고수), 장판석(허준호), 이종아(안소희), 강은실(이정은), 오일용(김동휘), 신준호(하준), 3공단, 실종전담반, 마약조직, 그 외.

tkots.kr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인물관계도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등장인물 : 김욱 (고수), 장판석 (허준호), 이종아 (안소희), 강은실 (이정은), 오일용 (김동휘), 신준호 (하준), 정영진 (정은표), 양은희 (권아름), 이영림 (이천무), 이로하 (김하언), 백일두 (지대한), 최하윤 (김서헌), 앨리스 (김태연), 이만식 (김건호), 고상철 (남현우), 문보라 (최명빈), 김명자 (이덕희) 외

tvN 미씽 11화 예고

 

미씽: 그들이 있었다2 12회 줄거리 - 미스터리한 집 앞에서 생긴 일 (인물관계도)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 12회 2023년 1월 24일 (화) 방송 예고 (줄거리) 미씽: 그들이 있었다2: 12회 줄거리 1월 24일 화요일 방송 예정인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12회에서 괴한에게 습격

original1.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