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게임은 스캔들 후속으로 2024년 12월 2일(월)부터 방송을 시작한 KBS2 일일드라마다. 신데렐라 게임은 원수에 의해 가짜 딸로 이용당해 복수의 화신이 된 여자가 진정한 복수의 의미를 깨달으며 성장,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한그루, 나영희, 최상, 권도형 등이 출연하는 신데렐라 게임은 오상희가 극본을 이현경이 연출을 맡았다. 미라클케이스토리, 지담미디어에서 제작한 신데렐라는 웨이브에서 스트리밍 되고 있다.
신데렐라 게임 줄거리
돈과 권력에 대한 인간의 탐욕과 이기심 그리고 모성이라는 이름의 덫에 걸려 악연으로 얽힌 인물들의 원한과 복수 그리고 사랑과 용서, 화해와 치유에 대한 이야기.
이 드라마는 핏줄이 아닌 입양과 위탁으로 이루어진 가족 간의 유대와 사랑, 진정한 가족의 의미, 사랑과 희생이라는 보편적 가치에서 출발하였다.
원수에게 가짜 딸로 이용당한 여자가 복수의 길을 걷지만, 그 과정에서 삶의 진정한 의미와 행복이 무엇인지, 사랑과 용서가 복수의 쓰라린 마음을 어떻게 치유할 수 있는지 보여준다.
차가운 복수가 가져오는 파괴적인 힘 안에서도 식지 않는 인간의 온기를 통해 복수를 넘어선 성장과 치유의 이야기를 하고 싶다.
정신차려, 이것아! 빨랑 밥 차려와.
네, 어머니.
넌 왜 사실대로 말 안 해?
난 엄마, 아빠가 필요해.
가족이 있는 게...
이 모자 새건데, 너 써. 내 선물.
넌 내가 불쌍해?
유진이 어딨어?
같이 있었지?
세영아, 넌 아무것도 몰랐어.
유진이 혼자 사라진 거야.
나중에 우리도 나비처럼 훨훨 날아가자.
그래.
이거 너 다져.
나 줘도 돼?
괜찮아.
나보다 너가 더 잘 어울려.
제발 우리 아버지 공장만이라도 살려주세요.
우리 집 망했데. 다 언니 때문이야.
긴장해. 방심하다가 뒤통수 맞아.
우리 때문에 고생할 필요 없어. 엄마, 아빠도 없는데 그만 찢어지자.
나 은총이 입양하라 한 적 없고, 결혼하자고 한 적 없어. 은총이랑 나도 가족이야.
당신 스토커야?
제가 잘못했어요.
저 가장이에요. 돈 벌어야 돼요.
13년 만이네요.
윤세영이 선택한 남자. 얼마나 대단한 사람인지 궁금하네.
당신이 무슨 자격으로 직장까지 짤리게 하냐고요?
넌 뭐야? 뭐냐고!
이런식으로 남의 뒤통수 치면 당신도 뒤통수 맞는 날 있을 거예요.
신데렐라 게임 인물관계도
신데렐라 게임 등장인물
구하나 (한그루) : 생활력, 책임감 가득한 열혈 처녀 가장으로 낮에는 n잡러 밤에는 검정고시생으로 동생들 뒷바라지하며 영중일 3개 국어를 마스터한 베테랑 국제 가이드.
엄마에 대해 아는 건 없고 아빠는 일곱 살 때 화재 사고로 떠났다. 그 후 입양과 파양을 반복하다 열 살 때 아빠 친구 집으로 입양되었지만 열여덟 살에 양부모의 죽음으로 세 동생의 보호자가 된 참으로 버라이어티한 인생.
그렇지만 양부모의 사랑 덕분에 가족의 따뜻한 사랑, 행복을 알게 되면서 그녀에게 동생들은 핏줄 이상의 가족이 되었다. 프로 희생러답게 동생들 뒷바라지에 이어 6년 전, 보육원 친구 두나가 죽으면서 남긴 아들 은총까지 위탁하게 된다.
위탁도 모자라 입양까지 추진 중인 그녀를 사람들은 이해 못 하지만 양부모님이 자신에게 보여준 사랑처럼 그녀도 은총의 보호자가 돼주고 은총의 할머니도 찾고 싶다.
혜성투어 사장 황진구와 악연으로 만나 다니던 여행사에서 해고당하지만, 혜성투어 vip 고객에게 가이드 능력을 인정받아 혜성투어에 특채로 입사하게 된다.
매사에 진심이고 밝은 진구와 함께 일하면서 진구에 대한 호감이 인간적인 호감 이상으로 커지지만, 임자 있는 남자기에 흔들리는 마음을 다잡고 있는데.. 어느 날, 진구가 찾아와 친엄마가 그녀를 찾고 있다고 한다.
신여진 (나영희) :유진의 엄마. 겉으로는 인간적이고 따스함이 넘치는 기업 회장으로 많은 사람의 존경을 받지만, 속은 냉철하고 차가운 혜성그룹 회장.
잃어버린 딸 유진을 찾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수십 년을 헤맬 정도로 뜨거운 모정을 지녔다. 딸에게 손자가 있단 사실을 알고 무슨 수를 써서라도 손자를 지키기로 다짐한다.
황진구 (최상) : 젊은 나이에 회사를 업계 2위까지 끌어올려 사람들의 두터운 신임을 받는 혜성그룹 산하 혜성투어의 사장.
어릴 때부터 신동 소리를 들은 영재로 매사에 자신감이 있으면서도 겸손하다. 불의나 비리, 몰상식 앞에서는 앞뒤 안 가리고 직진하는 곧은 인물.
어린 시절 신여진 회장의 후원 덕에 심장판막증의 죽을 고비에서 다시 태어났다. 그때부터 그에게 어머니는 두 분이었다. 낳아준 어머니와 두 번째 생명을 준 신회장.
신회장 또한 영민하고 바른 품성의 진구를 아들처럼 아꼈고, 진구는 신회장 아들 노릇을 하느라 친어머니와 신회장 사이에서 고뇌한다. 진구는 진심으로 신회장이 잃어버린 딸 유진을 찾기 바란다.
그날이 온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엄마의 외아들로 돌아갈 수 있을 것 같기에. 세영과 뜨겁게 사랑하는 사이는 아니지만, 예쁘고 똑똑한 세영을 밀어내지 않고 쿨하게 정략결혼을 인정한다.
하나와 악연으로 얽히고설키게 되지만 세상을 향한 그녀의 진정성과 열정 그리고 순수함을 응원하면서 점차 그녀에게 연민의 감정을 느낀다.
구지석 (권도형) : 하나의 남동생. 냉철함과 복수심이 가득한 혜성그룹 총괄 본부장.
수려한 외모, 타고난 승부욕, 기회가 왔을 때 과감하게 결단하고 밀어붙이는 추진력까지 겉으론 남부러운 것 없는 비주얼과 스펙을 소유한 완벽한 남자지만 내면은 뼛속 깊은 분노와 상처로 가득하다.
20년 전, 보육원에서 아빠 친구 딸이라는 한 여자아이가 집으로 왔다. 그게 첫사랑인 줄도 모르고 행복한 사춘기를 보냈지만, 엄마 아빠의 사고 이후 피 한 방울 안 섞인 하나가 자기와 동생들을 돌보느라 고생하자 핏줄 운운하며 일부러 냉정하게 굴었다.
대학 진학 후 부모님 죽음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되면서 그의 삶의 목표는 오로지 혜성그룹 신회장에게 복수하는 것이다. 복수를 준비하며 미국 유학에서 만난 세영과 사랑에 빠지지만, 사랑의 대가는 배신과 모멸로 돌아왔다.
더 독해진 지석은 5년 후 혜성그룹 총괄 본부장으로 취임해 세영과 재회한다. 회사에서 세영을 볼 때마다 가난했으나 뜨겁고 싱그러웠던 유학생 시절이 떠오르지만, 더 냉정하게 대하며 약혼한 세영을 흔든다.
가족도 사랑도 버리면서 신회장에게 복수의 칼날을 겨누는데.. 하나에게 믿지 못한 일이 생긴다.
신데렐라 게임 포스터
신데렐라 게임 예고
신데렐라 게임 12회 줄거리
'한국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명가게 줄거리 & 등장인물 (33) | 2024.12.05 |
---|---|
옥씨부인전 줄거리 & 등장인물 (36) | 2024.12.05 |
취하는 로맨스 2회 줄거리 (9) | 2024.11.05 |
결혼하자 맹꽁아 22회 줄거리 (4) | 2024.11.05 |
용감무쌍 용수정 116회 줄거리 (3) | 2024.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