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멘탈코치 제갈길 [9회] 줄거리

2022. 10. 5.

tvN drama 멘탈코치 제갈길 9회 2022년 10월 10일 미리보기? 미리읽기!

 

1. 멘탈코치 제잘길 9회 줄거리

박승하(박세영)의 도움으로 멘탈코치에 복귀한 제갈길(정우). 차가을, 이무결과 함께 양궁선수 전지훈련에 참가한다. 양국천재 신예지는 마지막 한발을 쏘지 못하는 클리커증후군 증세를 보인다. 길은 선수들을 위해 특별한 멘탈강의를 구상하고 선수단 버스 탈취를 감행한다.

 

지만 : 타고난 양궁의 신이야.

 

길 : 저대로 두면 안돼요. 저 선수.

 

선수들이 방에 없습니다.

제갈 선생도 방에 없어요.

 

길 : 모두 눈을 감고 한번 떠올려 볼게요. 내 인생의 과녁은 무엇인지.

 

태만 : 인권 센터장을 사임할까 합니다.

 

승태 :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전략. 좋았어.

 

무결 : 두 번 말 안 할 거니까 잘 들어.

 

지만 : 슬럼프에 가장 좋은 약을 스스로들 찾아낸 거 같구먼.

 

 

2. 멘탈코치 제갈길 등장인물: 이무결 (문유강)

25세. 대한민국 간판 수영스타 “

기록은 언제든 오르고 내리길 반복하는 건데 슬럼프라고 이름 붙이는 순간, 말의 함정에 빠지는거죠. 전 아닙니다 슬럼프. 그건 그냥 실수였어요.“

 

수영으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대한민국 간판선수. 훈훈한 외모와 복근으로 여성 팬들을 몰고 다니는 스포츠 스타. 걸어다니는 광고판이다. 국내에선 부동의 탑이지만 세계 무대에서는 0.01초의 피말리는 승부를 펼쳐야했고. 그 결과에 따라 달라지는 사람들의 시선을 온 몸으로 견뎌야했다.

 

감정을 들키지 않기 위해 점점 더 까칠해졌고, 그런 그를 사람들은 완전무결 강철멘탈이라 불렀다. 그런 무결이 남모를 이유로 4년 만에 국가대표 선수촌으로 돌아오게 된다.

 

인물관계도: CLICK

 

tvN drama 멘탈코치 제갈길 10회 2022년 10월 11일 (화) 오후 10:30 방송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