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9회 10회 줄거리

2024. 6. 24.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9회 10회 : 난 널 미워하지 않고 그냥 날 미워하며 살게. 마지막까지 엇갈린 그들의 관계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신데렐라가 되기로 마음먹은 여자가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백마탄 재벌 왕자를 만나 벌어지는 욕망 쟁취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9회 10회 마지막회는 6월 28일(금) 공개된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9회 10회 줄거리

저 작은 품이 왜 그렇게 포근했지?

사랑해.

신재림.

나도.

네 말대로 나 신재림 좋아한다.

난 절대 곱게 안보내.

반단아.

어디 한번 열심히 지켜봐 문차민.

더는 문차민 장난질에 놀아나지 말고.

저랑 같이 떠나요.

그냥 문차민이랑 나는 아무 사이도 아니었던 거야.

부셔!

네가 신재림만 안 좋아했어도 이럴 일 없었는데 왜 날 이렇게 만들어?

난 널 미워하지 않고...

그냥 날 미워하며 살게.

미안하다...

신재림.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인물관계도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 인물관계도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등장인물 : 신재림 역 표예진, 문차민 역 이준영, 백도홍 역 김현진, 반단아 역 송지우, 황소라 역 백주희, 강수진 역 김채은, 강화진 역 송영주, 신광주 역 류승수, 허영배 역 도병훈, 구정자 역 이지혜, 온국진 역 차선형, 양세리 역 안현정, 구남훈 역 이상운, 노선정 역 이다혜, 고일도 역 이승헌, 리나 역 한재인, 릴리 조 역 이채경 외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예고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1회 (2024.05.31) 롤릴 퍽킹 신데렐라

"딸아. 인생 너 혼자 성공 못하니 결혼 잘 해 팔자 펴라." 아빠의 유언이 싫지만 재림은 인생 역전의 기회를 잡기 위해 상류층 클럽 청담헤븐에 취업한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2회 (2024.05.31) 롤링 퍽킹 프린스 차민

청담헤븐에 들어가자마자 취업 목표가 결혼이었다는 걸 들키게 된 재림. 이런 사람을 제일 싫어하는 클럽 대표 문차민. 차민은 결국 재림과 취업내기를 하게 된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3회 (2024.06.07) 롤링 퍽킹 큐피드

재림에게 끌리는 마음을 부정하고 싶은 차민은 재림을 밀어내고 구박한다. 이런 상황 속 재림의 이상형인 백도홍이 나타난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4회 (2024.06.07) 비비디 바비디 부

재림과 도홍이 잘되어가는 듯 싶었지만 상류층 청담헤븐 회원들앞에서 재림은 무시를 받게 된다. 그런데 도홍마저 다르지 않자 재림은 상처를 받는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5회 (2024.06.14) 로맨틱 나비효과

사람들 앞에서 보란듯이 재림에게 키스를 하는 차민. 이에 서로 좋아지게 되는 둘. 하지만 차민이 계속 자신의 마음을 숨기자 재림은 그를 도발한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6회 (2024.06.14) 서브의 역습

도홍과 재림이 잘 되어가며 재림과 차민은 서먹해진다. 그러다 재림은 의문의 납치를 당하게 되고, 이에 차민은 재림을 구하기 위해 달려간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7회 (2024.06.21) 말하지 않으면 몰라요, 정

갈 곳이 없어진 재림을 자기 집으로 데려온 차민. 둘 사이 분위기 가 오묘해지는 가운데 한밤중 재림을 불러내는 누군가. 이에 차민은 재림을 가지말라고 붙잡는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8회 (2024.06.21) 아주 오래된 화해

차민은 재림을 두고 도홍과 싸우게 되고 재림은 도홍편을 든다. 재림은 자신의 마음을 혼란스럽게 하는 차민 때문에 괴롭다. 그러다 재림은 차민에게 상처를 준 여인을 만나게 된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 포스터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