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해피엔드 14회 줄거리

2024. 2. 18.

나의 해피엔드 14회 더욱더 악랄해진 권윤진(소이현). 모든 일의 배후에 권윤진이 있음을 확신한 서재원(장나라)은 그녀를 처단하기 위해 움직인다.

한편, 미향의 살해 건으로 검찰에 기소된 서창석(김홍파). 남태주(박호산)는 재원에게 윤진을 잡고 창석을 구하기 위해 본인과의 거래를 제안한다.

나의 해피엔드 14회 줄거리

TV조선 토일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14회는 2024년 2월 18일(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지난 2월 4일 방송된 나의 해피엔드 12회 시청률은 0.2% 하락한 2.7%를 기록했다. 나의 해피엔드 자체 최고 시청률은 1월 21일(일) 방송된 8회에서 기록한 3.0%다.

2023년 12월 30일(토) 첫 방송을 시작한 나의 해피엔드는 2024년 2월 25일(일)까지 16부작으로 방송 예정이다.

나의 해피엔드 14회 줄거리

모든 배후에 권윤진이 있다면 더 이상의 희생은 안 돼.

당신을 어떻게 믿지?

원하는 걸 주면 믿들 수 있을까?

생각보다 좋아 보이셔서 다행이에요.

감당할 수 있겠니?

뭐 어쩌겠어요?

남은 인생 감옥에서 보낼 거야?

잘 생각해요. 권윤진 잡고 당신 아버지 살리려면...

내가 꼭 필요할 거예요.

내일 재판에서 아무 말도 하지 마요.

서 대표님 재판 그쪽 뜻대로 되지 않을 거예요.

어때? 아버지를 감옥에 보내야 하는 기분이?

권윤진, 영원한 비밀은 없어.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매주 토, 일 밤 9시 10분

나의 해피엔드 인물관계도

나의 해피엔드 - 인물관계도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나의 해피엔드 - 등장인물

서재원 (장나라), 허순영 (손호준), 권윤진 (소이현), 윤테오 (이기택), 서창석 (김홍파), 남태주 (박호산), 권영익 (김영수) 외

나의 해피엔드 예고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15회는 2024년 2월 24일(토) 오후 9시 10분 방송 예정이다.

나의 해피엔드 15회 줄거리

 

나의 해피엔드 15회 줄거리 - 자수 기회 주니 폭주하는 소이현

나의 해피엔드 15회 줄거리 : 서재원(장나라)는 재판의 판세를 뒤집을 수 있는 증인을 찾아 나선다. 재원이 남태주(박호산)와 오수진(김수진) 형사의 손을 잡자 권윤진(소이현)은 태주를 없애버리

blog.tkots.kr

나의 해피엔드 13회 줄거리

 

나의 해피엔드 13회 줄거리

나의 해피엔드 13회 서재원(장나라)은 영익을 함정에 빠뜨리기 위해 의도적으로 납치된다. 국정감사에 불려간 권영익(김명수)은 당당한 자태를 유지해 보지만 그 뒤엔 재원이 있었다. 그러던 어

blog.tkots.kr

나의 해피엔드 12회 줄거리

 

나의 해피엔드 12회 줄거리

나의 해피엔드 12회에서 퇴원 후 레벨업 한 서재원(장나라). 권영익(김명수) 드디어 나락행 열차 탑승. 재원은 영익과 권윤진(소이현)을 처단하기 위해 위험한 수를 쓴다. 사건의 결정적 단서를

original1.tistory.com

나의 해피엔드 줄거리 & 등장인물

 

나의 해피엔드 줄거리 & 등장인물

나의 해피엔드는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 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를 그린 TV조선 토일드라마다. 백선희가 집필하고 조수원이 연출한 나의 해피엔드에

original1.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