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견우와 선녀 4회 줄거리

2025. 7. 1.

견우와 선녀 4회에서 햇살 아래 마주 선 두 사람. 서툰 말, 닿을 듯한 손끝. 조심스럽게 자라나는 감정 속에서 성아는 마음을 건넨다. "우리, 촉촉하게 살자.“

그 말에 미소 짓던 견우는 자신도 모르게 그녀를 신경 쓰고, 낯설게 설레고, 어쩌다 자꾸 그녀를 보게 된다. 정전으로 불 꺼진 공원, 깜깜한 어둠 속에서 성아는 조심스레 그의 손 위에 손을 포갠다.

그 따뜻한 온기에 견우의 굳어 있던 마음이 조금씩 녹아내린다. 세상이 잠시 멈춘 듯한 순간 두 사람만의 온도가 피어오른다. 하지만 웃는 얼굴 뒤 성아가 숨기고 있는 비밀은 견우가 가장 외면하고 싶은 진실이었다.

그리고 그 진실의 한가운데 잊고 지냈던 아픔을 떠올리게 하는 익숙한 그림자가 있었다. 혼란 속에서 성아를 향한 마음은 조금씩 비틀리고, 믿고 싶었던 모든 순간이 희미하게 흔들리기 시작한다.

견우와 선녀 4회 줄거리

tvN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 4회는 2025년 7월 1일(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지난 6월 30일(월) 방송된 견우와 선녀 3회 시청률은 0.7% 하락한 3.7%를 기록했다. 견우와 선녀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은 6월 24일(화) 방송된 2회에서 기록한 4.4%다.

조이현, 추영우, 차강윤, 추자연 등이 출연하는 견우와 선녀는 안수민의 웹툰 견우와 선녀를 원작으로 제작되었다.

견우와 선녀 4회 줄거리

안녕, 좋은 아침.

날씨 좋다.

하라는 양궁은 안 하고.

짜식이 새콤달콤해.

앞으로 나쁜 일 절대 없을 거야.

내가 다 물리칠 거거든.

셋이서 친구 하니까 이런 게 불편하데.

나만 소외당하는 느낌?

잠깐 얘기 좀 하자.

무슨 얘기?

나 알바 때문에 먼저 가봐야 될 거 같아.

데려다 줄게.

안에 있는 놈, 악신 만들려고.

작정한 결계야.

찾았다.

얼굴에 그거.

이거 한번 벗어 주시면 안 돼요?

견우와 선녀 인물관계도

견우와 선녀 - 인물관계도

견우와 선녀 등장인물 (출연진) : 박성아 (조이현), 배견우 (추영우), 표지호 (차강윤), 염화 (추자현), 신어머니 (김미경), 꽃도령 (윤병희), 구도연 (김민주), 김진웅 (김성정), 조혜리 (황세인), 모범생 (함성민) 외

견우와 선녀 예고

죽을 운명을 가진 소년과 이를 막으려는 MZ무당 소녀, 열여덟 청춘들의 거침없는 첫사랑 구원 로맨스, tvN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 5회는 2025년 7월 7일(월) 오후 8시 50분에 방송 예정이다.

견우와 선녀 5회 줄거리

 

견우와 선녀 5회 줄거리

견우와 선녀 5회에서 한순간에 무너져버린 믿음. 성아의 정체를 알아챈 견우는 벼락처럼 쏟아진 감정 속을 헤맨다. 차가운 외면과 쏟아지는 분노. 그토록 지켜주고 싶었던 소녀가 가장 멀리하고

original1.tistory.com

견우와 선녀 줄거리 & 등장인물

 

견우와 선녀 줄거리 & 등장인물

견우와 선녀는 금주를 부탁해 후속으로 2025년 6월 23일부터 방송 중인 tvN 월화드라마다. 견우와 선녀는 죽을 운명을 가진 소년과 이를 막으려는 MZ무당 소녀, 열여덟 청춘들의 거침없는 첫사랑 구

original1.tistory.com

견우와 선녀 3회 줄거리

 

견우와 선녀 3회 줄거리

견우와 선녀 3회에서 쓸쓸한 장례식, 조문객 하나 없는 분향소. 세상에서 홀로 남겨진 듯한 자리에서 견우는 애써 고개를 들지 않는다. 그 옆을 조용히 지키는 소녀, 성아.상처를 감춘 채 버텨온

original1.tistory.com

 

그리드형